안녕하세요. 데저트에센스입니다.
고객님께 제품을 배송하는 과정에서 미흡한 부분이 있었던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.
앞으로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유선으로 어떤 말을 상세히 알려주셨는지 저랑 다른 사람과 통화 하셨나보네요. 카톡은 늦게 메세지 받았구요.
유선 통화시 거짓말 한거 반박 못하며 버버 거리고 담당자가 아나라 잘 모른다고 얼버무리는 상황에서 감정을 가라 앉히라구요?
그럼 고객센터 전화 받기 전 담당자의 거딧말 유무부터 확인하고 전화 받으시고 전화상 카톡상 저희 잘못이라고 죄송하다고 해놓고 이런 답글은 어처구니 없네요.
그리고 배송도 잘못 왔습니다!
일부터 제대로 하고 화를 가라앉히고 전화 하라느니 말 하세요!
도대체 샴푸 하나 사는데 몇번을 왔다 갔다 사이트에 몇번을 글써야하고 전화해야 합니까?!